개인정보취급방침

기타규정

  • 0. 용어의 정의

    본 환불 규정에서 ‘회사’란 한국경영정보화진흥원을 말하고, ‘고객’이란 재무제표전자증명원에 명시된 사업자번호에 해당되는 사업자, 혹은 사업자의 동의하에 Taxpay의 결제하기 서비스를 이용한 자를 말한다.

  • 1. 회사는 아래의 각 호의 경우 환불조치를 진행합니다.
    • 1) 회사의 책임 있는 사유로 서비스에 문제가 발생하여 고객이 전자증명원을 발급받지 못한 경우.
    • 2) 고객 또는 고객의 세무대리인이 전송한 내용과 발급받은 전자증명원의 내용이 상이한 경우.
  • 2. 회사는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환불 조치를 하지 아니합니다.
    • 1) 2조 2항의 경우라도 고객이 전자증명원을 발급받고 14일이 지나서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.
    • 2) 2조 2항의 경우라도 고객의 세무대리인이 전자증명원 결제금액에 대한 정산을 요청한 경우.
    • 3) 고객이 전자증명원을 발급받은 경우.(고객님의 결제가 완료되면 전자증명원을 열람하지 않았어도 전자증명원은 발급된 상태입니다.)
    • 4) 기타 아래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.
      • - 고객 혹은 고객의 세무대리인이 사용하는 회계프로그램에서 전자증명원 제출기관을 잘못 선택한 경우.
      • - 고객의 세무대리인이 사용하 는 회계프로그램에서 전자증명원 결제금액을 잘못 지정한 경우.
      • - 고객의 세무대리인이 사용하 는 회계프로그램에서 전자증명원 결제금액을 잘못 지정한 경우.
      • - 고객의 세무대리인이 사용하는 회계프로그램에서 전송하는 재무자료의 결산연도를 잘못 지정한 경우.
      • - 고객 혹은 고객의 세무대리인이 재무자료 수신기관이 요구하는 재무자료 전송방법을 정확히 숙지하지 않고 본 서비스를 통해 자료를 전송한 경우.
  • 3. 환불요청

    고객이 첨부파일의 양식의 ‘환불요청서’를 작성하여 FAX 및 우편으로 전송한 후 회사에서 고객과 고객의 세무대리인의 동의가 확인되어야 적법한 환불요청으로 인정됩니다.

    첨부파일: 환불요청서
    (↑클릭시 열람 가능)